winner.co.kr [讀書感想文]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 > winner7 | winner.co.kr report

[讀書感想文]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 > winne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winner7

[讀書感想文]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6:21

본문




Download : [독후감]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hwp




우리나라의 average(평균)수명은 현재 76세이고, 그 중에 남성이 76세, 여성이 82세이다.



Download : [독후감]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hwp( 99 )



② 人生 단계의 차이 : 人生의 단계와 경제적 단계도 다르다.순서


[독후감]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2353_01.jpg [독후감]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2353_02_.jpg [독후감]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2353_03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 신체 기능의 차이 : 신체기능저하 정도와 장애 수준이 달라 건강상태에 차이가 있따


우리는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시니어를 소비자로 보고, 소비자의 속성 을 분석하여 고령친화산업에서 그것을 어떻게 적용할지 고민해봐야 할 것이다. 여러 개의 중소규모 시장이 존재하고 이들 시장이 다시 하나의 커다란 시장을 형성한다는 발상이 필요하다. 판매와는 달리 상품의 개발부터 판매까지 모두 포함되어있기 때문이다.
실버시장의 분석을 위해 읽은 ‘시니어 마케팅’은 총 4장으로 나뉘어져있다.
독후감,시니어 마케팅



실버시장의 분석을 위해 읽은 ‘시니어 마케팅’은 총 4장으로 나뉘어져있다아 1장은 마케팅, 2장은 세일즈 프로모션, 3장은 호스피텔러티(Hospitality), 4장은 해결책이다.

④ 기호의 차이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설명
시니어 사회의 4개의 유망산업은 건강시장, 다운 에이징 시장, 쾌적생활 시장, 즐거움을 주는 시장으로 나뉜다.

‘시니어 마케팅’은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시니어의 특징 등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이것이 아니더라도 우리가 상식적으로 판매점원이 부부가 가면 남성이 아닌 여성을 차지하듯 시니어 시장에서는 여성을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본다. 하지만, 시니어세대들은 그들만의 특징이 분명히 있따
마케팅은 단지 ‘마케팅’이라는 한 단어로 말해 질 수 없다.

[讀書感想文] 시니어 마케팅 을 읽고
이런 차이로 시니어 시장은 대규모의 단일화 시장이 불가능 하다. 판매와는 달리 상품의 개발부터 판매까지 모두 포함되어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요즘은 사업체에서는 물론이거니와 사회복지시설, 학원, 교회 등에서도 마케팅의 전략을 활용하고 있다.(세계보건통계 2009-WHO) 남성보다 average(평균)수명이 긴 여성은 우리에게 있어서 아주 큰 시장이다.
③ 가치관의 차이
⑤ 수입의 차이
시니어 시장을 나눴다면, 이 대상의 뚜렷한 특징을 찾아봐야 하는데 그것은 다음과 같다. 그 예로 60대에 들어서면 여성의 비율이 55%로 상승하고, 70대는 60%, 80대는 65%를 차지한다. 마케팅은 단지 ‘마케팅’이라는 한 단어로 말해 질 수 없다. 그런데 시니어라고 불리는 그들은 여러 세대와 함께 교류 하고 싶고 ‘시니어’라는 호칭으로 불리기를 원치 않는다. 그리고 요즘은 사업체에서는 물론이거니와 사회복지시설, 학원, 교회 등에서도 마케팅의 책략을 활용하고 있다아

다. 1장은 마케팅, 2장은 세일즈 프로모션, 3장은 호스피텔러티(Hospitality), 4장은 솔루션이다. 그리고 주목해야 할 점은 시니어의 반 이상은 여성이라는 점이다.
전체 6,5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inner.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