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co.kr 아이나비,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winner8 | winner.co.kr report

아이나비,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winner8

본문 바로가기

winner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이나비,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2:48

본문




Download : [1000원] 아이나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또한 누리망 정보 서비스와 자동차 정보 서비스 , PC, DMB, PDA , 휴대폰 등과 연계되어 각종 생활 정보 확인도 가능해지고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되어 있어 차량 안에서 집안의 여러 기기들을 제어 할수도 있게 될것입니다. 이후 PDA 형태의 네비게이션인 `아이나비`를 처음으로 상용화 했고 2004년부터 본격화 되기 처음 한 휴대형 네비게이션 전용 단말기 시장에 `아이나비PRO`와 `아이나비UP`등을 출시했습니다. 이회사는 전국 디지털 항법 지도, 네비게이션 소프트 웨어, 단말기 등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Download : [1000원] 아이나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71 )





아이나비,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아이나비,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성공한 기업조사
네비게이션이란
네비게이션은 한마디로 (인공위성을 이용한 차량항법장치)입니다.
2. 기업introduce
팅크웨어는 1997년 설립되어 2000년 국내 최초 네비게이션 소프트 웨어인 `아이나비320`을 개발하면서 네비게이션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또한 future(미래)에는 생활정보 서비스와 교통정보 서비스 등 각종 정보를 연계함으로써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창출될 것으로 展望됩니다. 지금까지는 여행을 가거나 낯선 곳을 찾아 갈 때 종이에 인쇄가 된 지도를 가이드로 사용하였다면, 네비게이션은 인공위성의 도움을 받아 화면과 음성으로 길 안내를 자동으로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있습니다.
즉 , 위치추적시스템(GPS)단말기를 통해 위성에서 수신한 도로 정보를 액정 표시장치(LCD)모니터에 보여주며, 이 정보를 간단히 조작하여 현재의 위치, 목적지 까지의 지리정보 , 원하는 위치까지의 최단거리 정보등을 얻을수 있습니다. 지난해 대표 제품 `아이나비`판매 등 으로 1622억 원의 매출을 올려 네비게이션 시장 1위…(생략(省略))

설명



순서




아이나비,기업analysis(분석) ,마케팅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000원]%20아이나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1000원]%20아이나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1000원]%20아이나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1000원]%20아이나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아이나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이나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나비 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1. 제품선정이유
네비게이션은 단순하게 길안내를 해주는 도구가 아니라 이제는 삶의 여유를 주는 文化(culture) 도구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경제적 소득증가로 인해 개인차량이 급증하면서 주 5일제로 인한 여행 산업도 활발해지고 , 매년 신설도로 및 교통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네비게이션의 필요도가 한층 높아진 사회가 되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inn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inn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