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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오징어 땅콩` 광고 결과 analysis(분석) > winner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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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오징어 땅콩` 광고 결과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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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1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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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오리온 `오징어 땅콩` 광고 효과 분석.hwp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을 광고에서 보여준 것이 실제 무늬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기까지는, 평소 소비자들의 성격이나 행동 양식 등 제 3의 요인이 작용한다고 생각된다된다. 때문에 사람들의 reaction response이 분산되는 아래와 같은 그래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으며, mean or average(평균) 은 3.7632로 낮게 나타나 우리는 교차 분석의 필요성(必要性)을 느끼게 되었다.같은 제목의 파워포인트 형식으로 만든 자료가 필요하시면 검색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에서 보여 준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에 5 또는 6으로 대답한 대부분의 사람들의 경우, 오징어 땅콩 무늬에 대한 관심이 분산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 설문지 문 10번
결과 : 최빈값은 5로 실제 오징어 땅콩을 먹을 때 무늬를 살펴보는 사람들이 많음을 알 수 있었지만, 1점이나 2점 등 무늬를 살펴보지 않는 사람도 상대적으로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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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1. 조사 目標(목표)
2. 조사 유형
3. 조사 대상자
4. 조사 내용

가설 1 > 모델과 광고 호감도와의 상관관계
1단계 : 모델에 대한 호감도 분석
2단계 : 광고에 대한 호감도 분석
3단계 : 모델에 대한 평소 호감도와 광고 호감도와의 상관관계

가설 2>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과 구매 의도와의 상관관계
1단계 :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에 대한 호감도 분석
2단계 : 광고 시청 후, 무늬에 대한 관심의 정도 분석
4단계 :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을 해볼 의향 조사
5단계 : 광고를 본 후,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을 해보기 위해 구매한 정도 조사

가설 3 > 광고 호감도와 구매 의도와의 상관관계
1단계 : 광고에 대한 호감도 분석 (가설 1에서 검증한 바 있다)
2단계 : 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분석

2단계 : 광고 시청 후, 무늬에 대한 관심의 정도 분석
우리는 7점 척도를 이용해서 무늬에 대한 관심 정도를 알아보았다.
<표> 9,10 교차 분석

4단계 :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을 해볼 의향 조사
우리는 7점 척도를 이용해서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을 직접 해볼 의향이 있는가를 알아보았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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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현재 방영되고 있는 오징어 땅콩 광고가 소비자에게 끼친 effect에 관련되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결과 : 교차 분석 결과, 광고를 통해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에 대해 높은 호감을 갖고 있는 사람은 오징어 땅콩위의 무늬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에 대해 매우 호감이 낮은 사람들은 무늬에 마주향하여 도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오리온오징어땅콩보고서[1] , 오리온 `오징어 땅콩` 광고 효과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다. 분성광고로는 심심 free “I LOVE YOU”와 “카페”편 등 이동건이 등장하는 최근 6개월간의 오징어 땅콩 광고에 대한 20대 남,녀 40명의 설문조사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문10 빈도 분석>

3단계 : 광고에서 본,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에 대한 호감도와 무늬에 대한 관심 정도와의 상관관계

문 9와 문10의 교차분석을 이용하여 광고에서 보여 준, 무늬를 찾으며 먹는 방식에 대한 호감도와의 상관관계를 분석하였다. : 설문지 문 11번
결과 : 최빈값 5, mean or average(평균) 4.3158 로 나타난 분석 결과를 볼 때, 광고에서 무늬를 찾으며 …(투비컨티뉴드 )
오리온오징어땅콩보고서[1]
같은 題目의 파워포인트 형식으로 만든 reference(자료)가 필요하시면 검색으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리온 `오징어 땅콩` 광고 결과 analysis(분석)

현재 방영되고 있는 오징어 땅콩 광고가 소비자에게 끼친 영향에 대해서 조사한 자료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아래의 자료(資料)만으로 두 요소 사이의 높은 상관관계를 유추하는 데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였다. 분성광고로는 심심 free “I LOVE YOU”와 “카페”편 등 이동건이 등장하는 최근 6개월간의 오징어 땅콩 광고에 대한 20대 남,녀 40명의 설문조사를 analysis(분석) 한 reference(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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