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8:06
본문
Download : 라디오 광고.hwp
따라서 이런 장점(長點) 때문에 흔히 라디오는 TV나 신문의 보조 매체(supporting medium)로 활용된다 특히 TV 와 동일한 CM을 라디오에서 청각 재생(audio replay)하므로써 광고 인지도를 높 이는데 중요한 수단이 된다
③ 교통 인구의 접근 가능
: 오늘날 자가용…(drop)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라디오 광고.hwp( 70 )
순서
라디오 광고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4조라디오광고 , 라디오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다.
② 높은 빈도의 확보 용이
: 상당량의 반복노출이 필요할 경우 라디오는 매우 이상적인 매체이다. TV와는 달리 1개월 운행 비용이 저렴하며 시간대 확보도 용이하다. program의 전文化(문화) (programming specialization)를 통해 라디오 방송 국은 자신들만의 독특한 소리(sound)를 가지고 특정 계층을 끌어들이고 있따
예를 들면 특정 종교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종교방송, 靑少年 대상의 심야 음악 방송, 출퇴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교통 안내 방송, 주부 대상의 주부 토크쇼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4조라디오광고
◆ 라디오 광고란?
◆ 라디오광고의 history
◆ 라디오광고의 장점(長點)과 단점
◆ 라디오 광고의 종류
◆ 제작 방법
◆ 앞으로 보다 나은 라디오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위해
◆ 라디오광고의 장점(長點)과 단점
▶ 라디오 광고의 장점(長點)
① 특정 오디언스 계층의 도달가능
: 라디오가 광고매체로서 갖는 가장 큰 장점(長點)은 오디언스 계층에 대한 선별성이 높다 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