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친화디자인과 제품의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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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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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본체의 생산과 조립에 필요한 간단한 시설이 있을 뿐이다. 제품의 성공에 대한 산업 디자인의 기여는 고부가가치의 창출이라는 측면에서도 엿볼 수 있따 값이 싼 기술이나 부품을 구입하여 디자인이 잘 된 상품을 만들어 냄으로써 부가 가치를 높이는 것이 디자인의 미덕이다.[산업디자인]사용자친화디자인과제품의미론(사용자친화디자인,제품의미론,디자인) , 사용자 친화디자인과 제품의미론기타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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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친화디자인과 제품의미론에 관해 설명한 자료입니다. 조명 기기의 경우를 보면 어떻게 상품의 고부가가치화가 실현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따 세계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조명 기기 회사들은 조명 제품의 core이라고 할 수 있는 전구의 생산 시설이 없다.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고가의 생산라인이 요구되는 전구는 생산하지 않고 수입하여 쓰고 있따 필립스사에서 생산하는 몇 달러 짜리 전구를 구입하여 저렴하고 디자인이 잘 된 본체에 조립을 시키면 수백 달러를 호가하는 최고급 조명 기기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남들이 모방하기 어려운 독특한 구조와 형태를 갖고 있는 아르테 미데사(Artemide Inc)의 조명 기기가 만들어지는 것을 예로 꼽을 수 있따
이상과 같은 예들은 모두 신제품의 경쟁에서 하이테크(High Tech) 못지 않게 하이터치(High Touch)의 중요성이 크게 부각되고 있음을 보여 주는…(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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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친화디자인과 제품의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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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친화디자인과 제품의미론에 관해 설명(explanation)한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