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CSR 定義(정의) 과 기업의 CSR 활동, 意見(의견)과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8:07
본문
Download : _CSR 개념과 기업의 CSR 활동, 의견과 시사점.hw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관리론 CSR 定義(정의) 과 기업의 CSR 활동, 意見(의견)과 시사점
순서
다. , 마케팅관리론 CSR 개념과 기업의 CSR 활동, 의견과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관리론 CRS 기업의 CSR 학점은행제






Ⅰ.CSR
1. 개념(槪念)과 정이
Ⅱ. CSR 활동
1. 유형
2. 종류
Ⅲ. 기업의 CSR 활동
1. instance(사례)
Ⅳ. 意見과 시사점
CSR의 개념(槪念)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약자로 줄여 CSR이라고 부르며 기업이 생산, 영업활동을 하며 environment(환경) 경영, 윤리경영, 사회 공헌과 노동자를 비롯한 지역사(歷史)회 등 집적, 간접적 적으로 전체에 이익을 동시에 추구하며, 그에 따라 의사 결정 및 활동을 하는 것이며 이해관계자들에 대해 발생 가능한 이슈들에 대하여 법적, 경제, 윤리적 책임을 감당하고 기업 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하는 것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학자와 단체마다 주장하는 것이 다르고 다양한 조직에서도 이 CS…(省略)
마케팅관리론,CRS,기업의,CSR,학점은행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_CSR 개념과 기업의 CSR 활동, 의견과 시사점.hwp( 98 )
CSR 定義(정의) 과 기업의 CSR 활동, 意見(의견)과 시사점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렇게 크게 말할 수는 있지만 아직까지 공통적으로 정이를 내리고 있지는 않습니다.
설명
CSR 개념과 기업의 CSR 활동, 의견과 시사점에 대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