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co.kr 조직행위론 > winner4 | winner.co.kr report

조직행위론 > winner4

본문 바로가기

winne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조직행위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8:50

본문




Download : 조직행위론_1114313.hwp










세계적우수기업의조직문화개발사례연구 , 조직행위론경영경제레포트 ,


세계적우수기업의조직문화개발事例(사례)연구


조직행위론_1114313_hwp_01.gif 조직행위론_1114313_hwp_02.gif 조직행위론_1114313_hwp_03.gif 조직행위론_1114313_hwp_04.gif 조직행위론_1114313_hwp_05.gif 조직행위론_1114313_hwp_06.gif




조직 文化(문화) 개발의 계기

1) 민영화가 가져온 패러다임의 change(변화) : 고객으로 가자.
포스코는 `철강은 산업의 쌀`이며 경제성장의 기본 인프라라는 국민적 인식을 바탕으로 1968년 4월 1일 설립되었다. 기업 내부적으로도 언젠가는 고객 중심적 사고…(省略)

순서

Download : 조직행위론_1114313.hwp( 8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조직행위론
,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렇듯 독점적 공기업으로 성장하며 굳어져버린 생산효율성 중심의 생산자 지향적 사고체계로 인해 포스코는 고객화의 관점에서 보면 모든 것이 너무나도 생산 및 내부관리 중심적이었다. 따라서 생산의 효율성제고가 그 1차적인 관심사였으며, 이를 위해 생산하기 쉬운 제품부터 생산해서 생산효율성을 높이고 공급량을 최대한 늘리는 공기업 특유의 공급자마인드가 경영의 주요 근간이 되어왔다. 공기업인 만큼 국내산업기반 지원을 위해 생산-공급의 과정에서 소량구매이건 대량구매이건 고객差別화 없이 1물 1가의 원칙을 적용할 수밖에 없었던 것도 현실이었다. 창립된 이래 2000년 10월 민영화 이전까지 지난 30년간 포스코의 시장 環境은 경제의 고도성장 하에서 공급이 곧 수요를 결정하는 전형적인 공급자시장구조하에 있었다. 이러한 관행으로 인해 포스코에 대한 고객사들의 불만은 지속적으로 누적되고 있었고 포스코의 기존 시스템에 대한 고객들의 change(변화)요구 또한 강력해지고 있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inn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inn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