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co.kr 광인일기에 대하여 > winner3 | winner.co.kr report

광인일기에 대하여 > winner3

본문 바로가기

winne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인일기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4:37

본문




Download : 광인일기에 대하여.hwp




그 상황을 형에게 알려보려고 하지만 그는 형 또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을 잡아먹으려 하고 예전에 죽었던 누이동생도 자신의 가족들이 분명 먹었을 것이라고까지 여기기 처음 한다.
다음의 소절에서는 노신의 유교에 대한 입장을 충분히 짐작할 수 있따

「 자기가, 사람을 잡아먹으려고 생각하면서도 또 남에게 잡혀 먹힐까봐 겁에 질려 있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의심 에 찬 눈으로 바라보며 눈치를 살피고 있다…
이런 심사들을 집어던지고 마음놓고 일을 하며 나다니며 밥을 먹으며 잠을 잘 수 있다면 얼마나 편안할 것인 가. 여기에는 다만 …(drop)





狂人日記
순서
광인일기에 대하여
광인일기에%20대하여_hwp_01.gif 광인일기에%20대하여_hwp_02.gif 광인일기에%20대하여_hwp_03.gif 광인일기에%20대하여_hwp_04.gif 광인일기에%20대하여_hwp_05.gif 광인일기에%20대하여_hwp_06.gif

Download : 광인일기에 대하여.hwp( 60 )






다.
레포트/감상서평
광인일기의 줄거리, 광인일기에 영향을 준 시대적 상황에 대한 글입니다.狂人日記 , 광인일기에 대하여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1. 줄거리 요약

2. 歷史(역사)적 상황과의 관련성
1) 5·4운동의 영향
2) 新文化運動
3) 문화열의 기원
4) <문화단층론>과 상실감

<資料 내용 일부 발췌>.
줄거리 요약
이 전체 내용은 피해망상광(被害妄想狂)의 일기 형식을 빌려, 주위 사람이 자기를 잡아먹으려고 노리고 있다는 강박관념을 줄거리로 하여, 中國의 낡은 사회, 그 중에서도 가족제도와 그것을 지탱하는 유교도덕의 위선과 비인간성을 고발하고 있따
박해증이라는 병을 얻은 사람의 일기를 손에 얻은 주인공은 이 일기의 내용을 그대로 실어놓은 특이한 형식을 지닌 소설이다.
,감상서평,레포트




광인일기의 줄거리, 광인일기에 influence을 준 시대적 상황에 대한 글입니다. 이 일기의 주인공은 어느 순간 사람들이 자기를 이상하게 보고 있으며 더러는 그가 보면서 흉측하게 웃는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이들이 자신의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또는 사람을 잡아먹는 것을 즐겨서가 아니라, 4천년 동안 계속해서 내내 사람을 잡아먹어 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아주 습관이 되어 버려 잘못하는 줄을 모른다고 생각하고 이들을 설득하고 참다운 사람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스스로 주장한다. 결국에는 사람들이 자신을 잡아먹을 것이라는 강박관념에 시달려 제대로 밖에 나가지도 못하는 처지가 된다된다.
이 책에서는 中國사에서 사람을 잡아 먹어왔던 이력까지 introduction하면서 그 소설의 내용을 좀 더 극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따
여기서 우리가 알아야 하는 것은 사람을 잡아먹는다는 것이 과연 무엇인지를 파악해야 하는데, 이는 바로 유교도덕의 위선과 비인간성을 지적하고 있는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inne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winne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