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사,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8:31
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항공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저가항공사,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4 )
저가항공사,항공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저가 航空(항공) 사란
저가 航空(항공) 사의 효시
국외 저가 航空(항공) 사
왜 저가航空(항공) 사가 늘어나고 있는가
저가 航空(항공) 의 모델이 된 Southwest Airlines
가죽 의자와 기내 개인별 TV Jet blue
이스타 航空(항공)
오렌지색 혁명 Easy Jet
국내 저가 航空(항공) 사
브리티시 航空(항공) 의 저가 자회사 Go
KLM 의 저가 자회사 Buzz
영국의 Debonair
국외 저가航空(항공) 사
국내 저가航空(항공) 사
한성 航空(항공)
저가 航空(항공) 사의 공통된 성공, 실패요인
SWOT分析
외국화 추세
재정적 부담
왜 저가航空(항공) 사가 늘어나고 있는가
1
저가 航空(항공) 사의 change(변화)
2
저가航空(항공) 사란
1
탑승, 안전 수칙 설명(explanation) 및 기내 안내 방송 등 최소한의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대신 운항비용을 대폭 절감해서 저가 요금을 제시함으로써 승객 수요를
유치하는 航空(항공) 사를 말한다.
기종의 단일화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직접예약 구매
투자비용이 적음
제한된 기내서비스
선형노선구조
단일된 등급
저가航空(항공) 사의 효시
2
1946년 1월에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British South America Airways 가 남
미 부에노스아이레스로 시험 비행을 실시한 것이 저가 航空(항공) 사의 효시로 알
려져 있따 그러나 저가 정기 航空(항공) 노선의 실질적인 효시는 런던 루턴 공항
리버풀 공항, 런던 스탠스테드 공항 프레스트웍 노선일 것이다.
낮은 수준의 요금과 서비스 省略의 측면만 살펴본다면 최초의 저가 航空(항공) 사
는 러시아의 국영 航空(항공) 사인 아에로플로트라 봐도 무방할 것이다.
국외 저가航空(항공) 사 SOUTHWEST AIRLINES…(省略)
저가항공사,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이 航空(항공) 사
는 1932년에 첫 운항을 스타트해 기내식사는 과일 주스와 커틀릿 정도만 제
공했다. 요금은 “초저가”였지만, 이용한 승객의 15%만이 다시 이용하겠다
고 응답할 정도로 서비스는 열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