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환경론,코스트코,이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3:09
본문
Download : 유통환경론,코스트코,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유통environment(환경) 론5조
Membership Wholesale Club
_SLIDE_2_
Contents
회원제 도매클럽 [Membership Wholesale Club] 槪念
Ⅰ. 서론
Ⅲ. 결론
방안(方案)
Ⅱ. 본론
MWC의 特性(특성)
Case study 코스트코
이마트트레이더스, Sam`s Club
국내 회원제 도매클럽의 경쟁
문제점(問題點)과 대안책
_SLIDE_3_
MWC 槪念
회원제
창고형
저가격
_SLIDE_4_
MWC
(Membership Wholesale Club)
1) membership club
2) 입지 및 건물시설
3) 상품
4) 가격
5) 가능성
MWC 特性(특성)
_SLIDE_5_
Case study
COSTCO
_SLIDE_6_
COSTCO
1993년 창고형 할인점 프라이스클럽과 코스트코가 합병 ...
_SLIDE_1_
유통environment(환경) 론5조
Membership Wholesale Club
_SLIDE_2_
Contents
회원제 도매클럽 [Membership Wholesale Club] 槪念
Ⅰ. 서론
Ⅲ. 결론
방안(方案)
Ⅱ. 본론
MWC의 特性(특성)
Case study 코스트코
이마트트레이더스, Sam`s Club
국내 회원제 도매클럽의 경쟁
문제점(問題點)과 대안책
_SLIDE_3_
MWC 槪念
회원제
창고형
저가격
_SLIDE_4_
MWC
(Membership Wholesale Club)
1) membership club
2) 입지 및 건물시설
3) 상품
4) 가격
5) 가능성
MWC 特性(특성)
_SLIDE_5_
Case study
COSTCO
_SLIDE_6_
COSTCO
1993년 창고형 할인점 프라이스클럽과 코스트코가 합병
1994년 신세계와 제휴하여 국내 영등포점 ‘프라이스클럽’으로 개점
대한민국에 7개점을 운영
_SLIDE_7_
COSTCO 경영이념
적정한 시간 Right Time
최적의 가격 Right Price
적정한 상품기획 Right Merchandise
적정한 시간 Right Time
적정한 장소 Right Place
적정함 품질 Right Quality
적정한 매장상태 Right Condition
_SLIDE_8_
COSTCO 기본운영strategy
적정한 시간 Right Time
상 품
직 원
비 용
편 의
고 객
_SLIDE_9_
COSTCO 상품운영
적정한 시간 Ri
보석류
의류
건강 & 미용
_SLIDE_10_
COSTCO 상품운영
적정한 시간 Ri
시즌용품
& 완구
…(생략(省略))
순서
유통환경론,코스트코,이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유통환경론,코스트코,이마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유통환경론,코스트코,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유통환경론,코스트코,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2 )
레포트/경영경제






유통환경론,코스트코,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통환경론,코스트코,이마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통환경론 코스트코 이마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