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S25의 4P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0:58
본문
Download : [경제] GS25의 4P 전략.hwp
2007년 편의점이 1만 점포를 돌파하면서 시장 포화에 대한 우려가 제기 되었지만, 성장세는 유효한 상황으로 국내 편의점 체인을 운영하는 업체는 모두 5개사로 GS25는 총매출액 기준으로 훼미리마트에 이어 근소한 차이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 기업 소개3
다. 유통효율화 시스템7 5. 참고문헌8
GS25를 포함한 상위 3개사의 점유율은 시長點유율 88.5%로 대부분을 점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과점 구조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공고해 질것으로 보입니다. 유통 (Place)5 라. 촉진 (Promotion)6 4. GS25의 SCM7 가. SCM(Supply Chain Management)이란?7 나. SCM관점의 배송 체계7 다.
2. 편의점 시장 현재상황4
다. GS25는 GS와 24시간 서비스에 1시간 서비스를 더한다는 고객정신과 행운의 숫자 7 (2+5)을 구성하는 뜻을 담은 것으로 GS25는 F3 친절(Friendly), 즐거움(Fun), 신선도(Fresh)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유통 (Place)5
라. 촉진 (Promotion)6
![[경제] GS25의 4P 전략-5224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9/%5B%EA%B2%BD%EC%A0%9C%5D%20GS25%EC%9D%98%204P%20%EC%A0%84%EB%9E%B5-5224_01.jpg)
![[경제] GS25의 4P 전략-5224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9/%5B%EA%B2%BD%EC%A0%9C%5D%20GS25%EC%9D%98%204P%20%EC%A0%84%EB%9E%B5-5224_02_.jpg)
![[경제] GS25의 4P 전략-5224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9/%5B%EA%B2%BD%EC%A0%9C%5D%20GS25%EC%9D%98%204P%20%EC%A0%84%EB%9E%B5-5224_03_.jpg)
![[경제] GS25의 4P 전략-5224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9/%5B%EA%B2%BD%EC%A0%9C%5D%20GS25%EC%9D%98%204P%20%EC%A0%84%EB%9E%B5-5224_04_.jpg)
![[경제] GS25의 4P 전략-5224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209/%5B%EA%B2%BD%EC%A0%9C%5D%20GS25%EC%9D%98%204P%20%EC%A0%84%EB%9E%B5-5224_05_.jpg)
경제,GS25의 4P 전략,GS25
시장 규모
나. SCM관점의 배송 체계7
GS25는 현재 6,300여개의 편의점을 운영하며 국내 편의점 시장 점유율 29.7%로 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편의점 시장 現況(현황)
[경제] GS25의 4P 전략(戰略)
국내 편의점(CVS) 시장규모는 약 7.3조원이며 현재 17,000여개의 점포가 운영 중으로 편의점 산업은 지난 5년간 연average(평균) 13.1%씩 성장해 왔는데, 이는 유통업 전체의 연간 성장률 6.3%의 두 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순서
3. 4P 分析(분석)5
설명
1. 기업개요3
기업 intro
가. 제품 (Product)5
가. SCM(Supply Chain Management)이란?7
나. 가격 (Price)5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가. 시장 규모4
나. 경쟁사 현재상황4
Download : [경제] GS25의 4P 전략.hwp( 81 )
4. GS25의 SCM7
나. 기업 연혁3
5. 출처8
국내 편의점 시장은 국외에 많은 로열티를 지불하는 외국브랜드가 대부분인 현실속에서 GS리테일의 GS25는 국내 독자 개발 브랜드로서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유통효율화 시스템7
다.1. 기업개요3 가. 기업 소개3 나. 기업 연혁3 2. 편의점 시장 현황4 가. 시장 규모4 나. 경쟁사 현황4 3. 4P 분석5 가. 제품 (Product)5 나. 가격 (Price)5 다.